스폰 사기 고발 : jiwonspon / sungilsp32 / 도깨비 스폰서

본론부터 말하자면 스폰 관련 정보를 검색했을 때 뜨는 워드프레스에서 도깨비 스폰서라 말하는 https://jiwonspon1.wordpress.com/ 는 스폰 사기꾼이 여자들의 노출 사진을 받아내며 직접 만나서는 성관계를 하고 돈을 지불하지 않는 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이다.

이미 경험자의 언급이 있기 때문에 자료를 가져온다.

출처 : https://sponjiwongora.wordpress.com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경제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거라 생각한다.

google에 ‘스폰’을 검색하면 가장 정성스럽게 글을 적어놓은 블로그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sponjiwon@gmail.com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기다.

절대 당하지 마라.

즐긴다? 원나잇? 그것도 생각하지마라.

150키에 뚱뚱보다.

정상적으로 여자를 만날 수 없으니 그런 뻘글로 힘든 여자들을 농락하는 것이다.

불리한 이야기는 적어놓지 않았으며, 결론적으로 페이는 후불이다. 먹튀다 그냥.

나도 너무 힘든상황에 놓여 그런 잘못된 판단을 하였지만, 다른 여성들은 안당하길 바라는 마음에

블로그까지 개설하여 글을 쓰고 있다.

절대절대 그놈에게 연락을 취하지도 말것이며, 그 시간에 알바몬과 알바천국을 보길 바란다.”

이 글이 작성된 이후 메일 주소가 sungilsp32@gmail.com 로 변경된 듯하다. 이것은 2016년의 글으로 2017년에도 하나의 간증이 있다.

트위터에서 성매매하면 가장 상위에 뜨는 계정의 글이다. 실제 성매매 종사자가 계정을 운영했다. 그런 사람도 이렇게 말한다.

출처 : https://twitter.com/sex_worker_/status/888572112318865409?s=20

“스폰 검색하면 나오는 블로그도 있는데 그것도 당연히 사기예요. 네이버나 구글링으로는 제대로 된 가게 안나옵니다.”

역지사지로 돈 많은 남성이 저러고 있을 것인가를 고민해보면 답 나온다. 아직도 긴가민가 하다고?

저 스폰 블로그와 트러블이 있는 사이트에도 들어가봤다. 저 사이트의 다른 부분들은 몰라도 이 부분 하나는 납득할 수 있다. 하루종일 일하는데 20만원이면 최저시급도 안 된다. 현재 최저 시급인 8,350원에 야근수당 연장수당을 생각해보자. 심지어 애프터를 뛰지 않는 테이블 성매매도 하루 일하면 20보다 더 번다. 물론 저 일정도 쌉구라일 확률이 높다. 돈을 쉽게 벌고 싶은 여성이라고 하더라도 절대 접근하지 마라. 아는 동생의 경험을 예시로 들겠다. 이 동생은 대학 시험 감독으로 앉아서 책 읽고 멀뚱거리는게 전부인 감독일을 하면서 휴게시간, 식사시간, 식대 제공 받고 별도로 10만원을 받아갔다. 이게 한국의 상식적인 근로 환경이다.

오늘 자로 이드페이퍼에 글이 올라온 것을 보고 접한 블로그인데 최근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위험 인식이 높아진 현실에서도 이런 일이 지속된다는 게 안타까워 조사한 내용을 토대로 글을 작성했다.

이드를 매일 들어가진 않지만 분위기를 읽고 있는 내 입장에서는 오히려 여성들이 돈을 뜯길 우려가 있다고 경고하려 한다. 일단 ‘도깨비’라는 작명센스에 어처구니가 없어서 구경한 저 워드프레스 글 중 사실이 있다면 이 부분일 것이다. 스폰이 시작된 당일 스폰녀의 잘못으로 스폰을 그만 두는경우 스폰녀는 스폰서가 손해를 본 금액의 2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거야 말로 ‘좆뱀‘이다.

앞서 가져온 글 중에서 “150키에 뚱뚱보다. 정상적으로 여자를 만날 수 없으니 그런 뻘글로 힘든 여자들을 농락하는 것이다.” 이 부분을 보면 모르겠는가? 일단 만나면 ‘꽁섹’을 해야 하며, 취소를 하면 오히려 상폐남에게 돈을 내야 한다. 안 낸다고 하면 얼굴과 신체 사진과 지원서에 언급된 개인정보로 협박할 것이 분명 안봐도 뻔하디 뻔한 로지컬한 프로세스다.

+ 이런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모르는 상대에게 얼굴 및 신체 사진을 보내는 것은 위험하며 그 사진이 어떻게 쓰였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피해자를 탓하는 게 아닌 예방 및 방지 차원에서 이야기한다.

해당 인물을 직접 만나거나 연락했던 경험이 있는자는 댓글이든 가능한 방법으로 연락할 수 있는 메일을 남겨주길 바란다. 피해 당사자가 아니기 때문에 도움 지원 밖에 해줄 수 없겠지만 피해자 여럿이 모일 경우 앞으로의 피해를 차단할 수 있다. 걱정말고 부탁한다. 나는 해당 사건과 비슷한 사건 또한 알고 있다. 피해 여성들은 재범 방지를 약속한다면 처벌받지 않는다.

전공이 전공인지라 더 깊게 찾아봤지만 타인의 신상을 게재하는 것은 불법이기에 적지 않겠다. 법 블레스 유.

2019년 7월 3일. 글 작성 이후 아주 늦은밤(11시 이후에) 이드에 글을 하나 올렸다. 이드는 관리자님(야다 소장님)이 글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하기에 업로드가 더 늦어졌을 것이다. 이전에 올라온 그 게시물에도 반응이 있는데 당연히 주작이고 이름을 바꾸었다고 하는 반응을 보아 답은 나온듯하다.

언급한 주작 워드프레스에 글이 올라왔는데 더 짚어볼까? 그것도 나름 재미있을터이다^^(상폐남 말투 따라하기 100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실제 그 당사자가 그런행동을 했느냐라는 사실적인 내용이 중요한것이니깐 말이다”으로 사료된다. 절대로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하지 않은 것이지. 더군다나 논리적으로 따져보자. 그런 행동을 했느냐가 중요하지 않은 건 순전히 본인 입장이다. 스폰서를 찾는 여성 입장에선 그것만큼 중요한 정보값이 없다. 이는 상충한다.

비슷한 범죄 심리학적 추론의 자료도 존재한다. 이는 ‘제가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라는 말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적용된다.

왜 아니라고 하질 못하는가?

아래에 달린글에는 “스폰애 대해서 말이다. 사실 한국이란 나라에서는 성관계를 대가로 그 어떠한 대가를 받는것은 불법이다.”라고 친절하게 도깨비란 작자가 언급해두었기도 한다. 나에게 제보를 해서 스폰과 관련된 일에 접근했음을 시인하는 것.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킬 효과가 있는 말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나는 해당 사건과 비슷한 사건 또한 알고 있으며 피해 여성들은 재범 방지를 약속한다면 처벌받지 않는다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저 작자와 달리 이렇게 분명하게 말한다. 실제 성매매 단속에도 적용되는 이야기고 당연하다.

필자는 이렇게 분명한 태도로 글을 쓸 수 있다. 처벌 안 받거든. 애초에 본인이 성매매 목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자진해서 ‘동귀어진(同歸於盡)’을 감수하고 고소도 못하겠지만^^. (아 상폐남 말투 따라하기 역겹다) 만일 한다 쳐도 공익 목적으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아무런 악영향이 없다. 한국법이 이상한 부분이 있는데 결론적으로 공익목적은 처벌 절대 안 한다. 내가 자꾸 이렇게 공익이라고 적을수록 그 확률은 높아진다. 이 글은 피해자 증가를 막기위한 공익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게 아니라고? 아 스폰 중개 사이트도 운영하던데 http://spon.ji87.net/ 이라고. 그건 불법 아닌가? 불법을 막는 공익 목적. 그게 나의 정의감. 이렇게까지 말했는데 어떻게 공익이 아닐 수 있죠? 아 좆이나 뱅뱅이다!

필자가 스폰업과 관계되어있다고 굳게 믿고 싶은 모양인데 필자는 평범하게 이드 글을 즐기는 이드 독자이다^^(상폐남 말투 따라하기 점수 오조오억점) 이드녀들은 알파남을 만나야 하기 때문에 이런 글을 보며 믿고 거를 사람에 대한 눈을 기르는 것도 좋은 것 같다.(상폐남 말투 따라하ㄱ.. 재미없다 안녕)

글을 수정하는 중간에도 날짜가 바뀌었다. 웃기는 아재야. 정말.

필자는 당신들의 안녕을 걱정한다. 만날 거면 좋은 남자 만나자. 테낮상식남, 알파남 알지?

광고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웹사이트를 만드세요.
시작하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